이용안내 FAQ입니다.
Q.[프록시] 인터넷 접속시 에러가 뜹니다.
A.
작업중 인터넷을 실행하니 이러한 메시지가 뜨시나요?
우선 프록시 프로그램과 저희 아이엠마케터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해주십시오.
위 사진과 같이 인터넷 옵션을 들어가주십시오.
연결탭으로 들어가신 후 LAN설정을 클릭해주세요
프록시 서버 부분에 사용자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 ~ 체크되어 있는 이부분을 체크 해제 하여주십시오.
이제 다시 프록시와 저희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작업하시면 됩니다.
비밀번호
0 / 200 byte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상호명:아이엠마케터/킹애드 | 대표자: 김윤성 | 사업자 등록번호: 821-31-00755 | 통신판매업신고:제 2018-용인기흥-0020 호 고객센터 : 1877-5306 상담시간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(점심 12시 ~ 1시) / 토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| 카카오톡 ID: iammarketer | 팩스: 02-6918-4852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김윤성(dbstjd1313@iammarketer.com) | 제휴문의:dbstjd1313@iammarketer.com (상세 기획안 첨부요망)
Copyright © 2014 아이엠마케터 All rights reserved